반응형
tvN 인기드라마 <사랑의 불시착>이 중국에서도 화제입니다. 중국 반응입니다.
드라마,영화 반응의 경우 혹시라도 스포일러성 댓글이 번역됐을수도 있으니 이 점 양해 바랍니다.



000.jpg



<웨이보 내용>
사랑의 불시착이 드디어 업데이트 됐대! 너희들 봤어?


<댓글>


曦7阳阳
난 또 넷드라마인줄 알았네!


南南今天长高了没有
이건 봐야만 한다!


仲孙锐利厉害
우와 재밌겠다!


欠钱U反舰深谷
추천한다!


善良的姒博雅Wordsworth
진짜 재밌네! 내가 좋아하는 장르야!


彡扈致萱丷 
진짜 괜찮은 드라마다! 강추!!


洗了和田风速 
묵묵히 응원할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wifws240_26017
이걸 재밌다고 해야하나??말아야 하나?


哥曾经低调_585
화이팅이다! 응원할께!


DCwlkq_ 
원래 이런 종류의 드라마를 그렇게 좋아하지는 않았는데 지금 방학이라 심심해서 좀 볼까 해서 봤거든? 근데 존나 재밌는거야! ㅅㅂ 개쩔어!


ITotoROI  
남녀주인공을 배제하고서라도 배역마다 특색이 있어!


玄之彬迷
본방으로 봤는데 유일하게 느낀건 현빈오빠가 엄청 잘생겼고 멋졌다는거...


搞笑的匹诺曹
TVN드라마는 인정한다! 누가 여기에 반대하겠냐?


中山师兄
조선에는 인터넷이 없나? 조선 인민들은 전기도 못쓰나? 조선에는 커피도 없고 콜라도 없나? 조선 인민들은 핸드폰도 없나? 내가 조선에 안가본줄 알아? 너무 거짓으로 만든거 아냐?


田飯糰
심장을 졸이면서 봤다! 너무 달달하잖아!


洒在六桃睡袍上的小露滴  
핸드폰은 화웨이꺼다!


蓝格子与中年 
어디서 볼 수 있어?


夏未凉v
(댓글)돈주고 다운로드 받아! 불법으로 보지말고!


流溪流西
(댓글)내가 보내줄까?


今天没有气泡面包
난 자고싶은데 사랑의 불시착을 보느라 못자고 있어!


阿傻201803
기다리기가 너무 힘드네! 1개월이 지나야 결말이 나온다니...


丿姜秋荣瓦匠 
좋은 드라마다! 진심으로 응원할께 ㅋㅋ


同小楠灬
지나가다 추천박고 갑니다! 진짜 재밌겠네요!


丿弥笑晴演员 
어쩌다 봤는데 계속 화이팅해라!


戈高义穷苦 
이건 대단해! 작가가 천재인듯!


wsrsv099
이렇게 쩌는 드라마는 반드시 주위 친구들이랑 공유해서 같이 봐야 한다!


丹玄穆plus
난 전문적으로 한국 드라마를 응원하는 놈이지롱! ㅋㅋㅋ


戎双玉诱人
뭐 내가 보기엔 괜찮은 드라마였던거 같아! 나도 응원한다!


蓝樱初雪_aswebnet 
안티가 없는 드라마네!


CCCCClip 
6화를 본 이후에 한국 드라마같은 느낌이 온거야! 갑자기 너무 어이가 없더라고! 나도 이제 늙은
건가?


我家的飘窗 
군복 진짜 멋있네!


爱吃寿司的卷卷 
잘 어울리는 배역이다!


不要惹我lux2 
드디어 한국 드라마다운 드라마가 나왔구나!


stjerne_  
장르가 코미디인가?


春城飞花65 
이건 돈 주고 본다!


mariamliang
DVD로 발매되길 기대할께!


山茶可可201304
너무 재밌잖아 ㅠㅠ


大脸盘子彤彤彤
유쿠에 왜 아직 11편이 안올라온거냐?? 니네들 어디서 봤어
(번역자 주: 유쿠=중국판 유튜브, 투도왕이랑 유쿠가 중국판 유튜브의 양대산맥이었는데 지금은 잘 모르겠네요.)


淡锐翰_厚道 
재밌는건 모두가 돌려봐야지!


瞌睡潴__RAYh 
진심으로 미쳤다고 생각한다! 하지만 난 좋아한다!


乖乖的2小雁
내가 무지 바빠서 드라마따위 볼 시간이 없거든! 근데 이건 본다!


回眸一笑_zuky 
발전 가능성이 있는 드라마다! 계속 힘내라! 화이팅!


苍凉半生_shangmuf
날 믿어라 이건 진짜 재밌다!


snbkx199
좋은 드라마는 니네들이랑 공유를 해야할거 같아!


ussys083 
이미 내 마음속에 들어왔다! 계속 지지할께!


化阳飇471
처음에는 별로였는데 지금은 엄청 즐겨보고 있다! 이건 응원해줘야한다! ㅋㅋ


悉雅婷Frederica 
내 삶의 활력소가 된 드라마! 진심으로 추천한다! 


彡贯奇志丶得劲
한번 보자마자 딱 내 드라마다 라는걸 느꼈어! 진심으로 좋아하는 드라마야!


乙子墨_Nathaniel
조금은 괜찮은 드라마같다! 인정!!


揭底体制憎恶
누가 뭐라 지랄하던 추천한다!


激昂淳于凯泽 
존나 재밌어! 점점 재밌어졌으면 좋겠다!


不满雀德曜me 
나랑 우리 가족들도 전부 가슴 졸이며 보고 있어! 진짜 추천한다!


语言天才炫守
진짜 안티가 하나도 없는 드라마네 ㅋㅋ
(번역자 주: 접니다.)



번역기자:달의영혼 
해외 네티즌 반응
가생이닷컴 www.gasengi.com
위 출처의 변형,삭제등은 절대 허용하지 않습니다.
또한 어떠한 형태로든 가생이닷컴 모든 번역물의 2차 가공,편집등은 절대 허용하지 않습니다.

*노골적인 인종차별성 댓글 및 부적절한 글은 통보없이 삭제 합니다.(또는 댓글 금지조치)
-운영팀-
출처 : 해외 네티즌 반응 - 가생이닷컴https://www.gasengi.com
http://www.gasengi.com/main/board.php?bo_table=movie&wr_id=189550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