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USMNT는 El Salvador를 이기고 Concacaf Nations League 준결승

리카르도 페피의 목표 95 분에 미국 남자 대표팀은 엘살바도르와의 1-0 승리를 거두었고 CONCACAF 국가 리그 준결승에서 USMNT의 자리를 확보했다. 경기는 어려운 일이었고, 양측은 기회를 만들었지 만 그물의 뒷면을 찾을 수는 없었습니다. El Salvador는 몇 가지 좋은 기회를 가졌지 만 USMNT 방어는 골키퍼 Ethan Horvath의 인상적인 저축 덕분에 그들을 막을 수있었습니다. USMNT는 95 분에 포워드 리카르도 페피가 엘살바도르 골키퍼를 이기고 USMNT를 준결승에 보냈던 상자 내부에서 낮은 스트라이크에서 발사했을 때 교착 상태를 깨뜨릴 수있었습니다.

USMNT의 성능

USMNT는 미드 필더 Weston McKennie가 공원 중앙에서 끈을 잡아 당기고 Gio Reyna가 창의력의 불꽃을 제공하면서 견고한 성능을 발휘했습니다. John Brooks와 Aaron Long은 인상적인 방어적인 존재를 제공하면서 방어력도 견고했습니다. 목표로, Ethan Horvath는 인상적인 성능을 발휘하여 게임에서 USMNT를 유지하기 위해 약간의 저축을했습니다. 그의 공연은 USMNT의 골키퍼 깊이의 강점을 상기시켜 주었는데, 이는 최근 몇 년 동안 부족한 것입니다.

다음은 무엇입니까?

USMNT의 다음 경기는 Concacaf Nations League 준결승에서 멕시코와의 경기입니다. USMNT는 멕시코 인을 이기고 결승에 도달하려면 최선을 다해야합니다. 그것은 힘든 게임이 될 것이지만 USMNT는 그들이이 지역 최고의 팀과 경쟁 할 수 있음을 보여 주었고 멕시코에 대한 성명을 기대할 것입니다.

결론

USMNT는 경기의 죽어가는 순간에 Ricardo Pepi 목표 덕분에 Concacaf Nations League 준결승에서 자신의 자리를 예약했습니다. USMNT는 방어력과 골키퍼 인 Ethan Horvath가 모두 인상적인 성능을 발휘했습니다. USMNT는 이제 준결승에서 멕시코를 마주 할 것이며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