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조지 타운 고용 오랜 프로비던스 코치 에드 쿨리

조지 타운 대학교 는 대학 농구에서 성명서를 고용하여 Ed Cooley를 다음 수석 코치로 두드렸다. Cooley는 프로비던스 칼리지의 수석 코치로 지난 9 시즌을 보낸 후 Hoyas에옵니다.

쿨리 이력서

Cooley는 재임 기간 동안 Friars를 8 개의 NCAA 토너먼트로 데려갔습니다. 그는 2014 년과 2016 년에 올해의 Big East 코치로 지명되었으며 Boston College, Fairfield 및 Syracuse의 조교수였습니다.

조지 타운 프로그램

조지 타운은 최근 시즌에 어려움을 겪었고 지난 5 년 동안 NCAA 토너먼트를 잃었습니다. Hoyas는 2007 년부터 NCAA 토너먼트 게임에서 우승하지 못했습니다.

흥미 진진한 고용

Cooley의 채용은 Georgetown과 College Basketball 팬 모두에게 흥미로운 것입니다. Cooley는 재능을 개발할 수있는 능력으로 유명하며, 앞으로 Hoyas에 대한 배당금을 지불 할 수 있습니다.

조지 타운의 미래

Cooley는 이제 Georgetown 프로그램을 New Heights로 가져갈 수있는 기회를 갖게 될 것이며 Hoyas에 대한 기대는 높습니다. Cooley는 반환 플레이어의 견고한 핵심으로 첫날부터 영향을 줄 수있는 기회를 갖게됩니다.

예상

Cooley의 채용은 Hoyas 프로그램에 즉시 향상해야합니다. Cooley는 입증 된 승자이며 Big East에서 자신의 마크를 만들려고합니다. 올바른 작품이 제자리에 있으면 Georgetown은 회의에서 최고의 팀 중 하나가 될 수 있습니다.

결론

Georgetown의 Ed Cooley를 고용하는 것은 프로그램에 지속적인 영향을 줄 수있는 성명서입니다. Cooley는 입증 된 승자이며 그의 기록은 그 자체로 말합니다. Hoyas는 그가 프로비던스에서와 같은 성공을 국가의 수도에 가져올 수 있기를 바라고 있습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