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KU 농구는 NCAA 토너먼트에서 아칸소에 힘든 손실을 겪습니다

캔자스 제이 호크스 (Kansas Jayhawks)는 소란스러운 시즌을 보냈으며 토요일 밤 NCAA 토너먼트의 두 번째 라운드에서 아칸소에 힘든 손실로 끝났습니다.

Jayhawks는 Gates Strong에서 나와 초기 리드로 뛰어 올라 5 점의 이점을 얻었습니다. 그러나 Razorbacks는 강력한 후반전으로 KU를 10 점 앞서 나가고 결국 게임에서 68-51로 이겼습니다.

Jayhawks는 주니어 가드 Marcus Garrett이 이끌었고, 팀 최고 15 점, 4 어시스트를 기록했습니다. 선임 포워드 데이비드 맥코맥 (David McCormack)도 강력한 성능을 보였으며 11 점, 8 리바운드를 기록했습니다.

불행하게도, 나머지 팀은 리듬을 찾기 위해 고군분투했습니다. 신입생 가드 크리스티안 브라운 (Christian Braun)은 15 분의 경기에서 2 점을 기록했으며, 선임 경비원 오차이 아그 바지 (Ochai Agbaji)는 2-8 슈팅에서 6 점을 기록했다.

Jayhawks의 공격은 경기 전반에 걸쳐 어려움을 겪고 필드에서 33.3 %, 3 점에서 19.4 %를 기록했습니다. 반면에 Razorbacks는 필드에서 47 %, 아크 너머에서 42.9 %를 기록했습니다.

이 손실은 Jayhawks 시즌의 끝을 나타냅니다. 그러나 올해는 성과에서 벗어나지 않습니다. KU는 20-9의 기록을 마쳤으며 2018 년 이후 처음으로 NCAA 토너먼트를 만들었습니다.

Jayhawks는 Garrett과 McCormack을 졸업으로 잃을 것이지만, 다음 시즌 NCAA 토너먼트에서 경쟁하는 데 도움이되는 재능있는 선수들의 핵심 선수를 반환합니다.

시즌을 끝내는 힘든 방법 이었지만 Jayhawks는 자랑스러워 할 것이 많습니다. 그들은 일년 내내 탄력성과 결단력을 보여 주었고 그들의 업적을 자랑스럽게 생각해야합니다.

미래는 캔자스 Jayhawks에게 밝게 보입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