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세인트 패트릭의 날에 뉴욕의 옥수수 쇠고기와 가톨릭교

성 패트릭의 날은 뉴욕에서 유명한 휴가이며 올해는 사순절 동안 금요일에 시작됩니다. 이것은 사기 동안 금요일에 고기를 먹을 수없는 가톨릭 신자들에게는 실망 스러울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것이 뉴욕의 가톨릭 신자들이 성 패트릭의 날에 옥수수 쇠고기를 즐길 수 없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Lenten 준수
가톨릭 교회는 회원들이 금식과 참회와 같은 사순절 관행을 관찰하도록 권장합니다. 그러나 사기 동안 금요일에 모든 고기를 삼가는 회원은 회원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교회는 회원들이 붉은 고기를 삼가도록 격려하지만 가금류, 생선 및 옥수수 쇠고기를 포함한 다른 형태의 고기를 먹을 수 있습니다.

콘드 쇠고기와 뉴욕
콘드 쇠고기는 뉴욕의 필수품이며 도시에서 사랑하는 요리입니다. 사순절 동안 금요일에 먹을 수 있다는 사실은 뉴욕의 가톨릭 신자들이 성 패트릭의 날에 여전히 좋아하는 요리를 즐길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고기없이 성 패트릭의 날 축하
고기를 먹지 않고 성 패트릭의 날을 축하 할 수있는 방법을 찾고있는 사람들에게는 많은 옵션이 있습니다. 아보카도 소스 및 시금치 딥과 같은 녹색 테마 요리가 가장 좋아하며, 즐길 수있는 채식 및 비건 채식 요리도 많이 있습니다. 또한 아일랜드 소다 빵이나 콜칸과 같은 전통적인 아일랜드 요리는 고기없이 만들 수 있습니다.

성 패트릭의 날에 뉴욕 즐기기
전통적인 옥수수 쇠고기에 참여하거나 고기없이 축하하기로 선택하든 뉴욕의 성 패트릭의 날은 특별한 시간입니다. 퍼레이드, 축제 및 행사와 같은 도시 전역에 참여할 수있는 많은 활동이 있습니다. 상징적 인 성 패트릭의 날 퍼레이드도 있으며 매년 5 번가에서 개최됩니다.

결론

세인트 패트릭의 날은 뉴욕에서 열리는 사랑하는 휴가이며, 가톨릭 신자들은 사순절 동안 금요일에 떨어지는 날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축제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