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개
뉴욕 자이언츠는 오클랜드 레이더스 (Oakland Raiders)로부터 무역에서 타이트 엔드 대런 월러 (Darren Waller)를 인수했습니다. Waller는 2020 년 최초의 팀 All-Pro이기도 한 두 번의 Pro Bowl 선택입니다. 그는 자이언츠의 공격에 필요한 운동 능력과 플레이 메이킹 능력을 많이 가져옵니다.
배경
Waller는 원래 2015 NFL 드래프트의 6 라운드에서 볼티모어 레이븐 스가 초안을 작성했습니다. 그는 2018 년에 레이더와 계약을 맺기 전에 레이븐과 함께 3 계절을 보냈습니다. Raiders와 함께 3 시즌 동안 Waller는 2,506 야드와 17 개의 터치 다운으로 212 개의 리셉션을 기록했습니다. 그는 2019 년과 2020 년에 Pro Bowl에 선정되었으며 2020 년에 첫 번째 팀 All-Pro로 선정되었습니다.
거래 세부 사항
자이언츠는 2022 년 4 라운드 픽과 2023 년 6 라운드 픽을 Waller와 교환하여 Raiders에게 보냈습니다. Raiders는 이전에 프랜차이즈 태그를 Waller에 배치 했으므로 자이언츠는 이제 그의 급여에 대한 책임이 있습니다.
자이언츠에 미치는 영향
Waller는 지나가는 게임에서 위협 인 역동적 인 타이트 엔드입니다. 그는 들판을 뻗고 다운 필드를 연주 할 수있는 능력이 있습니다. 그는 거인들에게 지나가는 게임에서 신뢰할 수있는 옵션을 제공해야하며, Star Wide 리시버 Darius Slayton의 압력을 가져갈 수 있어야합니다. 그는 또한 자이언츠의 달리기 게임을 도울 수 있어야합니다.
결론
자이언츠는 대런 월러 (Darren Waller)의 인수로 공격을 개선하기 위해 큰 움직임을 보였습니다. 그는 팀에 통과 게임에서 신뢰할 수있는 목표를 제공해야하며 달리기 게임에서 도울 수 있어야합니다. 이 움직임은 자이언츠가 NFC 이스트에서 대결하도록 돕는 데 먼 길을 가야합니다. 자이언츠는 즉각적인 영향을 미치는 프로 볼 캘리버 타이트 엔드를 인수했습니다.
최근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