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맨체스터 시티 대 RB 라이프 치히 온라인 라이브

2022-23 챔피언스 리그의 점수, 통계 및 업데이트 맨체스터 시티와 RB 라이프 치히는 2022-23 년 챔피언스 리그 준결승전의 첫 번째 다리에서 직면했습니다. 경기는 맨체스터 시티가 전반전 케빈 드 브루 인 페널티를 통해 선두를 차지하면서 타이트한 일이었습니다. 후반에는 RB 라이프 치히가 Yussuf Poulsen의 목표를 통해 균등화되어 긴장된 피날레를 설정했습니다.

전반전

맨체스터 시티는 경기를 강하게 시작했고 Raheem Sterling이 포스트를 넓게 보냈을 때 경기의 첫 번째 기회를 얻었습니다. 얼마 지나지 않아 맨체스터 시티는 페널티 지역에서 파울이 벌어 졌을 때 페널티를 받았습니다. Kevin de Bruyne은 18 분 만에 맨체스터 시티에 선두를주기 위해 자신있게 페널티를 발표했습니다. RB 라이프 치히는 뒤에서 잘 응답하고 Emil Forsberg가 맨체스터 시티 골로 Ederson의 저축을 강요하면서 자신의 기회를 얻었습니다. 전반전은 맨체스터 시티로 1-0으로 끝났습니다.

후반

RB 라이프 치히는 후반전을 밝게 시작했으며, 53 분에 Yussuf Poulsen이 홈 팀을 동등하게 만들었습니다. 목표는 게임에 생명을 불러 일으켰고 양측은 리드를 얻을 수있는 기회를 가졌지 만 결정적인 목표를 찾을 수는 없었습니다. De Bruyne이 골키퍼와 일대일을 발견했을 때 맨체스터 시티는 경기에서 승리 할 기회가 늦었지만 그의 샷은 구해졌습니다. 경기는 1-1로 끝났고, 넥타이가 두 번째 다리로 넓게 열렸습니다.

결론

맨체스터 시티와 RB 라이프 치히 사이의 챔피언 리그 준결승전의 첫 번째 레그는 1-1 무승부로 끝났습니다. 이 게임은 재미있는 일이었고, 양측은 후반에 기회를 창출했습니다. 그 결과 맨체스터 시티는 원정 목표로 인해 약간의 이점을 유지하면서 넥타이가 두 번째 다리로 넓게 열려 있습니다. 두 팀 모두 챔피언스 리그 결승전에서 자신의 자리를 예약하려고 할 때 흥미 진진한 두 번째 다리가 될 것을 약속합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