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미시간의 농구 시즌

미시간 울버린 농구 시즌은 끝났습니다. 4 경기 만 남았을 때 울버린은 16-13의 전체 기록을 가지고 있으며 NCAA 토너먼트를 만들지 않을 것입니다.

정규 시즌 투쟁

미시간은 시즌을 강하게 시작하여 첫 6 경기에서 우승했습니다. 그러나 팀은 시즌 중반에 투쟁하여 다음 9 경기 중 7 경기를 잃었습니다. 울버린은 회복 할 수 있었고 다음 7 경기 중 5 번의 경기에서 승리했지만 너무 늦었습니다.

일관성 부족

이번 시즌 울버린의 투쟁은 일관성의 부족으로 인한 것일 수 있습니다. 미시간은 2 번 이상의 승리를 연속으로 묶을 수 없었고, 그 손실은 종종 무리로 나왔습니다. 울버린은 또한 게임을 마감 할 수 없었으며 5 경기를 4 점 이하로 잃었습니다.

부상

울버린은 이번 시즌 부상으로 인해 큰 타격을 입었습니다. 수석 경비대 자비에르 심슨 (Zavier Simpson)과 신입생 포워드 이사야 간 (Isaiah Livers)은 부상으로 인해 상당한 시간을 놓쳤으며, 팀은 최고의 선수 두 명없이 남겨 두었습니다. 심슨은 지난 5 경기를 놓친 반면, Livers는 지난 8 경기를 놓쳤다.

앞서 보는

울버린의 포스트 시즌 희망은 얇지 만 나머지 4 경기에서 스포일러를 할 기회가 여전히 남아 있습니다. 미시간은 펜실베이니아 주, 북서부, 퍼듀 및 인디애나와 대결 할 것입니다. 이 4 개의 팀 모두 NCAA 토너먼트 입찰을 위해 경쟁하고 있으며, 이들 중 하나를 상대로 승리하면 토너먼트 희망을 탈선시킬 수 있습니다.

결론

미시간 울버린 농구 시즌은 끝났습니다. 이 팀은 이번 시즌 일관성을 찾기 위해 고군분투했으며 주요 선수들에 대한 부상으로 인해 피해를 입었습니다. 울버린은 여전히 NCAA 토너먼트를 만들 수있는 외부 기회가 있지만 가능성은 거의 없습니다. 울버린은 남은 4 경기에서 스포일러를 플레이하고 시즌을 높은 음으로 끝내려고합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