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C 농구 이적 포털 시즌 접근
대학 농구 시즌이 가까워지면서 노스 캐롤라이나 대학교 타르 힐 팀은 다가오는 NCAA 전송 포털 시즌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포털에 빠르게 들어가는 마감일이 빠르게 다가 오면서 Tar Heels는 이번 시즌에 ACC에서 일부 재능을 추가하려고합니다.
로이 윌리엄스 (Roy Williams) 감독과 그의 직원들은 이미 로스터에 잠재적 인 추가 물질을 위해 포털을 수색하는 데 열심히 노력하고있다. 지난 시즌 두 번의 전송이 추가되면서 Tar Heels는 명단을 채우기 위해 또 다른 충격 선수를 찾기를 희망하고 있습니다. UNC가 이번 시즌에 컨퍼런스 타이틀을 위해 경쟁하는 데 도움을 줄 수있는 숙련 된 선수들이 많이 있습니다.
UNC의 잠재적 목표 중에는 전 메릴랜드 가드 Darryl Morsell, 전 VCU 가드 Marcus Evans, 전 워싱턴 전 포워드 Jaden McDaniels, 전 Ole Miss Guard Devontae Shuler 및 전 Georgetown의 Antwan Walker가 있습니다. 이 모든 플레이어는 타르 힐의 차이 제작자가 될 가능성이 있으며 팀의 깊이와 재능을 즉시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타르 힐은 또한 전송 포털에 가드를 추가 할 것입니다. Coby White와 Cameron Johnson을 졸업하면서 Tar Heels는 득점과 플레이 메이킹을 제공하기 위해 숙련 된 경비원이 필요합니다. 전 NC 주 경비원 Markell Johnson, 전직 UNLV 가드 Amauri Hardy 및 전 Wichita State Guard Erik Stevenson을 포함하여 여러 가지 흥미로운 옵션이 있습니다.
전송 외에도 Tar Heels는 다가오는 모집 수업에서 신입생 재능을 추가 할 것입니다. Tar Heels는 이미 5 성급 전진 Day'ron Sharpe와 4 성급 가드 Caleb Love의 약속을 확보했으며 앞으로 몇 주 안에 또 다른 최고급 신입 사원에 서명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 두 선수가 추가되면서 Tar Heels는 전국 최고의 모집 클래스 중 하나를 가질 수 있습니다.
다가오는 이적 포털 시즌과 대학 농구 시즌의 시작은 타르 힐에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재능있는 교통편과 신입생이 추가되면서 Tar Heels는 ACC에서 뛰고 NCAA 토너먼트에서 약간의 소음을 낼 수있는 주요 위치에있을 수 있습니다.
최근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