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47 시즌 후 시러큐스 코치로서 Jim Boeheim

Jim Boeheim 는 47 시즌 후 시러큐스 남자 농구장 코치로 물러날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Boeheim은 1976 년부터 Orange의 수석 코치로 일하면서 Division I 남자 농구 역사상 가장 긴 코치가되었습니다. 그는 1,099 명의 커리어 승리를 거두어 대학 농구 역사상 4 번째로 우승 한 코치로 만들었습니다.

비교할 수없는 레거시

보 하임의 유산은 비교할 수 없습니다. 그는 2003 년 전국 선수권 대회, 9 개의 빅 이스트 정규 시즌 챔피언십, 5 개의 빅 이스트 토너먼트 타이틀을 획득했으며 35 개의 NCAA 토너먼트 출전을했습니다. 그는 올해의 Big East 코치로 6 번, Naismith National Coach of the Year로 3 번 선정되었습니다. 그는 2005 년에 나이 스미스 기념 농구 명예의 전당에 소개되었습니다.

코스 머무는

보헤임은 시러큐스에 대한 그의 헌신에 결코 흔들리지 않았으며, 몇 가지 떠날 기회에도 불구하고 프로그램에 머물렀다. 그는 1997 년 보스턴 셀틱스를 코치 할 기회를 거절했으며 2002 년 뉴저지 네트를 코치하겠다는 유리한 제안을 거부했습니다. 또한 NCAA가 2015 년 농구 프로그램에 대한 제재를 부과 한 후 시러큐스에 머물 렀습니다.

성공의 유산

Boeheim의지도하에 Syracuse는 대학 농구 역사상 가장 성공적인 시대 중 하나를 가졌습니다. 오렌지는 3 개의 전국 선수권 대회에서 우승했으며 6 번의 결승전을 기록했습니다. 그의 팀은 또한 시즌 33 번의 시즌에서 20 개 이상의 게임에서 우승했으며 지난 21 시즌 중 20 개 이상의 컨퍼런스 게임에서 승리했습니다.

보헤미에 대한 찬사

보 하임의 시러큐스와 대학 농구에 미치는 영향은 그가 물러 난 후 오래 지속될 것입니다. 그는 시러큐스 농구와 동의어가 된 우수 문화를 만들었습니다. 그는 대학 농구 역사상 가장 위대한 코치 중 한 명으로 기억되고 수많은 선수들의 멘토로 기억 될 것입니다. 시러큐스 커뮤니티는 그의 기여에 영원히 감사합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