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멕시코에서 납치 된 4 명의 미국 시민
공무원들에 따르면 수요일 멕시코 서부의 할리 스코 (Jalisco) 주에서 총구에서 4 명의 미국 시민들이 납치됐다. 두 개의 별도 차량으로 여행 한 4 명의 개인은 Zapopan시 근처의 고속도로에서 가져 왔습니다.조사 진행 중
지방 당국은 멕시코 정부와 협력하여 사건을 조사하고 있습니다. 멕시코 시티의 미국 대사관에도 정보를 받았으며 피해자 가족에게 도움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Jalisco 주 Jalisco는 조직화 된 범죄, 마약 밀매 및 폭력의 존재로 인해 멕시코에서 가장 위험한 주 중 하나입니다. 주정부는 최근 몇 년간 납치가 증가했으며 2019 년에만 총 441 명의 납치 가보고되었습니다. U.S.
멕시코 시민
미국 국무부는 멕시코를 방문하는 미국 시민들에게 여행 자문을 발표하여 특정 지역에서 여행 할 위험에 대해 경고했습니다.
이 권고는 또한 미국인들이 항상 주변 환경을 알고 멕시코를 여행 할 때주의를 기울일 것을 촉구합니다.
몸값 납치
몸값을 납치하는 것은 멕시코의 주요 문제이며 매년 수천 명의 사람들이 납치됩니다.
납치범은 일반적으로 피해자의 석방과 대가로 많은 돈을 요구합니다.
불행히도, 피해자는 종종 포로 상태에서 신체적, 심리적 학대를 당합니다.
폭력의 위험
폭력 범죄는 멕시코, 특히 Jalisco 주에서 심각한 문제입니다.
미국 국무부는 범죄자들이 관광객을 목표로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고 지적하면서 미국 시민들에게 폭력의 위험에 대해 경고했다.
멕시코 여행
미국 국무부는 멕시코를 여행 할 때 여행자들이주의를 기울일 것을 강력히 권장합니다.
미국인들은 밤과 고립 된 지역에서 여행을 피해야하며, 부의 징후를 나타내거나 많은 양의 현금을 운반하지 않아야합니다.
결론
수요일에 멕시코 서부의 할리 스코 (Jalisco) 주에서 4 명의 미국 시민들이 납치되었다.
멕시코 정부는 함께 일하고 있습니다
반응형
최근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