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치 K
코치 K로 더 잘 알려진 Mike Krzyzewski는 40 년 넘게 대학 농구의 기둥이었습니다. Duke Blue Devils를 5 개의 전국 챔피언십으로 이끌고 팀으로부터 은퇴를 발표했습니다.
마지막 기자 회견에서 K 코치는 은퇴하기 전에“기쁨”의 부족에 대한 진실 폭탄을 떨어 뜨 렸습니다. 그는 이렇게 말했습니다.“지난 몇 년 동안 우리에게는 어려웠다 고 생각합니다. 우리는 그것을 많이 즐기지 않았습니다. 우리는 정말 열심히 일했고, 이겼습니다. 그리고 나는 그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하지만 기쁨이 빠졌다고 생각합니다.”
이 말은 많은 사람들과 화음을 쳤다. 너무 많이 달성 한 사람에게는 성공이 항상 성취되는 것은 아니라는 것을 상기시켜줍니다. 성공하려면 그 과정에서 기쁨을 찾아서 매 순간에 감사하는 데 시간이 걸립니다.
놀라운 반사
코치 K의 반성은 많은 사람들에게 놀랍습니다. 그는 항상 게임에 대한 열정을 가진 엄청나게 성공적인 코치였습니다. 그는 수많은 선수들이 잠재력에 도달하도록 영감을 준 리더였습니다. 그러나 그의 모든 성공에도 불구하고 그는 여전히 게임의 기쁨을 놓치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이 요한 계시록은 우리 모두에게 한 걸음 물러서서 우리가 가진 것을 감사하게하는 것을 상기시켜줍니다. 우리의 야망에 사로 잡히고 여행을 즐기는 것을 잊기 쉽습니다. 코치 K의 말은 과정에 감사하고 여행에서 기쁨을 찾는 데 시간을내는 것을 상기시켜줍니다.
지속적인 레거시
코치 K의 유산은 그의 리더십에서 영감을 얻은 세대의 선수들에게 살 것입니다. 그는 농구 경기와 그와 함께 일하기에 충분히 운이 좋았던 많은 사람들의 삶에 잊을 수없는 점수를 얻었습니다.
.그가 인생의 다음 장으로 넘어 가면서 코치는 업적으로 가득 찬 경력을 되돌아 볼 수 있습니다. 그는 최고 수준의 성공을 달성했으며 그 과정에서 수많은 사람들에게 영감을주었습니다. 그의 지혜의 말은 계속해서 공명 할 것입니다
최근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