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교실에서 상승시 나쁜 행동

최근 교육감에 대한 조사에 따르면 이들 중 81%가 교실에서 나쁜 행동이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설문 조사에 따르면 대다수의 교사들은 혼란스러운 학생들과 더 많은 문제를보고 있으며 이것이 교실 환경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치고 있음을 보여줍니다. 이 증가를 일으키는 것은 무엇입니까? 교실에서 나쁜 행동이 증가하는 데 기여할 수있는 여러 가지 요인이 있습니다. 가장 큰 기여자 중 하나는 많은 학생들이 그 어느 때보 다 스트레스와 불안으로 학교에오고 있다는 사실입니다. 이로 인해 교실에서 집중력이 어려워지고 파괴적인 행동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또한 교사가 이용할 수있는 지원과 자원의 부족으로 인해 학생들의 행동을 효과적으로 관리하기가 어려워 질 수 있습니다. 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무엇을 할 수 있습니까? 이 문제를 해결하려면 학교가 교사에게 학생 행동을 효과적으로 관리하는 데 필요한 자원과 지원을 제공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여기에는 교사에게 교실 관리 전략에 대한 전문성 개발을 제공하고 자신과 학생 모두를위한 정신 건강 자원에 대한 접근성을 제공하는 것이 포함됩니다. 또한 학교는 학생들에게 사회적 및 정서적 학습 프로그램과 같은 자신의 행동을 관리하는 데 필요한 지원과 자원을 제공해야합니다.

결론

교육감 설문 조사에 따르면 이들 중 81%가 교실에서 나쁜 행동이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이러한 증가는 학생들의 스트레스와 불안 증가, 자원 부족, 교사 지원과 같은 여러 요인 때문일 수 있습니다. 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학교는 교사에게 학생 행동을 효과적으로 관리하는 데 필요한 자원과 지원을 제공하고 학생들이 자신의 행동을 관리하는 데 필요한 지원을 제공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교실에서의 나쁜 행동이 증가하고 있으며 이것이 교실 환경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치고 있음이 분명합니다. 학교는 교사와 학생들 에게이 문제를 해결하고 관리하기 위해 필요한 자원과 지원을 제공하기위한 조치를 취해야합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