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괴적인 지진의 잔해 속에서 아프라의 기적의 탄생
1 월 6 일 밤, 7.0 규모의 지진이 터키의 엘 자그 지방을 흔들었다. 떨림으로 인해 건물, 도로 및 생명이 파괴되어 수백 명이 사망하고 더 많은 부상을 입었습니다. 그러나 잔해와 혼돈 속에서 희망의 희미함이있었습니다 - 딸의 기적적인 탄생.
현장에 대한 첫 번째 응답자는 터키의 붉은 초승달이었고, 그것은 어린 소녀가 잔해에 자리 잡은 것을 처음 발견 한 팀 중 하나였습니다. 그녀는 나중에 Afraa로 지명되었는데, 이는 문자 그대로 아랍어로“밝기”를 의미했으며, 그녀의 탄생은 재난의 여파에서 희망의 표시로 여겨졌습니다.
.Afraa의 이야기는 역경에 직면 한 탄력성과 용기 중 하나입니다. 지진에서 심하게 다친 그녀의 어머니는 잔해에서 끌려 와서 병원으로 달려 갔다. 의사들이 그녀가 노동 중이라는 사실을 알게되었고 그곳에서 아기는 언제라도 마감되었다는 것을 알게되었습니다. 비참한 상황에도 불구하고 의료 팀은 아기를 안전하게 전달할 수있었습니다.
전국은 Afraa와 그녀의 어머니의 이야기에 감동을 받았으며, 가족을 지원하기 위해 GoFundMe 페이지가 설정되었습니다. 이 페이지는 전 세계에서 기부금이 나오면서 5 만 달러 이상을 신속하게 모금했습니다.
지진의 여파
지진은이 지역에 치명적인 영향을 미쳤으며 1,000 개가 넘는 건물이 손상되거나 파괴되었습니다. 영향을받는 많은 사람들은 현재 임시 대피소에 살고 있는데, 이는 음식과 물과 같은 기본 필수품이 부족합니다. 터키 정부는 영향을받는 지역을 재건하겠다고 약속했으며 영향을받는 사람들에게 도움을 주겠다고 약속했습니다.
재난은 또한이 지역에서 더 나은 지진 준비가 필요하다는 것을 강조했다. 터키는 주요 결함 라인에 자리 잡고 있으며 지진이 발생하기 쉽습니다. Elazig 지진으로 인해 정부는 시민을 미래의 재난으로부터 보호하기 위해 더 나은 인프라 및 안전 조치에 투자 할 것을 약속했습니다.
Afraa의 상징
Afraa의 탄생은




최근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