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논란의 여지가있는 레스터 시티 결정

레스터 시티 풋볼 클럽 (Leicester City Football Club)은 최근 많은 지지자들과 전문가들이 머리를 긁는 많은 지지자들과 논란의 여지가있는 결정을 내렸다. 자루 관리자 Claudio Ranieri에 대한 결정은 축구의 역사에서 가장 "용서할 수없는"움직임 중 하나로 널리 비난을 받았으며 묘사되었습니다.

Ranieri를 자루하기로 한 결정은 이번 시즌 프리미어 리그에서 팀의 열악한 공연 이후에 이루어졌습니다. 지난 시즌 팀을 충격 프리미어 리그 타이틀 승리로 이끌었음에도 불구하고 레스터는 늦게 어려움을 겪었으며 지난 5 경기 중 하나만 이겼습니다. 이것은 강등 구역에서 한 지점 만 남겨 두었습니다.

Ranieri를 자루하기로 한 결정은 팬들과 전문가들로부터 큰 외침으로 만났습니다. 많은 사람들은 매니저가 일을 바꿀 시간이 너무 적었고 클럽이 너무 급히 행동했다고 생각했습니다. 또한 클럽이 팀의 최선의 이익보다는 강등에 대한 두려움에서 행동했다는 느낌도있었습니다.

결정의 영향

Ranieri를 자루하기로 한 결정은 클럽에 큰 영향을 미쳤습니다. 무엇보다도 레스터의 팬층 사이에 큰 분열이 발생했습니다. 지지자들은 클럽이 변화를 일으킬 권리가 있다는 느낌으로 결정에 대해 나뉘어졌으며, 다른 사람들은 Ranieri가 더 많은 시간을 주어야한다고 생각했습니다.

결정은 또한 팀의 성과에 영향을 미쳤습니다. 레스터는 약탈 이후 마지막 4 경기 중 3 경기를 이겼으며 이제 강등 지역에서 7 점을 얻었습니다. 이것은 결정이 정당화되었다고 주장하는 반면, 다른 사람들은 팀이 결국 변화없이 물건을 돌렸다 고 믿는다.

.

MOTD 평결

BBC의 주력 축구 쇼인 오늘의 경기는 최근 논란의 여지가있는 결정에 대해 논의했습니다. 발표자 Gary Lineker는이 결정을 "용서할 수없는"것으로 묘사하고 클럽의 결정에 대한 지혜에 의문을 제기했습니다. 그는 Ranieri가 물건을 돌릴 수있는 더 많은 시간을받을 권리를 얻었고 잘못된 이유로 결정이 내려 졌다고 주장했다.

.

쇼의 전문가는 또한 결정에 비판적이었습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