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Damar Hamlin은 Super Bowl 재킷으로 '누구를 무례하게'하지 않을 의도

피츠버그 스틸러스 신인 다마르 햄린 (Damar Hamlin)은 클리블랜드 브라운과의 팀이 승리 한 후 라커룸에서 슈퍼 볼 재킷을 입었을 때 "누구를 무례하게"할 의도는 없다고 말했다. .
Hamlin은 팀이 승리를 축하 할 때 피츠버그 스틸러스 슈퍼 볼 XLIII 챔피언십 링의 로고와 비슷한 로고를 가진 재킷을 입고있는 것을 보았습니다. 이것은 재킷을 입는 것에 대한 "신성 모독"을 비난하면서 광범위한 비판을 불러 일으켰다.
그러나 Hamlin은 자신이 무례한 의미는 아니며 단순히 승리에 대한 흥분을 보여주고 있다고 말했다.
Hamlin은 트위터에서 "클리블랜드에서 승리 한 후 복장에서 취한 공격에 대해 사과하고 싶다"고 말했다. "이것은 축하의 순간이었고 나는 특히 위대한 스틸러스 조직이 아닌 사람을 무시한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Hamlin은 계속해서 팀의 일원이되어 승리를 경험할 수있게되어 영광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또한 조직과 역사를 최대한 존중했다고 말했다.

사과에 대한 반응

사과는 많은 팬들에 의해 이해와 감사로 만났다.
스틸러스 감독 인 마이크 톰린 (Mike Tomlin)은 또한 햄린 (Hamlin)이 서서 젊은 선수가되는 것이 어떤 것인지 이해하고 실수를 저지른 것이라고 말했다. 그는 Hamlin이 무례하지 않으며 그것이 결백 한 실수라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전 스틸러스 코너 백이케 테일러 (Ike Taylor)는 또한 Hamlin의 방어에 왔으며, 그는 단순히 그 순간의 흥분에 빠졌고 그가 한 일에 아무런 문제가 없다고 말했다.
전반적으로, Hamlin의 사과는 받아 들여졌으며 대부분의 사람들은 그가 해를 입히거나 무례한 것을 의미하지 않았다는 것을 이해하는 것으로 보입니다. 이것은 간단한 사과가 상황을 수리하는 데 얼마나 먼 길을 갈 수 있는지에 대한 훌륭한 예입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