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케빈 러브 계약 매수 마무리; 구혼자로 나타나는 열기 : 출처

클리블랜드 캐벌리어스 포워드/센터 케빈 러브 (Kevin Love)는 마이애미 히트가 잠재적 인 구혼자로 떠오르면서 무제한 무료 에이전트가 될 계약 매수를 마무리하고 있다고 소식통은 ESPN에 말했다.

32 세의 Love는 5 개의 올스타 출전과 2016 NBA 챔피언십을 포함하여 Cavs와 함께 11 년간의 성공을 거두었습니다. 그는 평균 17.6 점, 9.8 리바운드, 이번 시즌 3 점에서 38.5%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그는 포기를 정리하면 여러 팀으로부터 관심을받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열은 플레이 오프에서 뛰기 위해 추가 프론트 코트 도움을 위해 시장에 나왔습니다. 소식통에 따르면이 팀은 사랑의 서비스를 강력하게 추진할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다. 열은 사랑의 시작 역할과 제목을 놓고 경쟁 할 수있는 기회를 제공 할 수 있습니다.

더위는 또한 동부 회의에서 머무를 수있는 기회를 제공 할 수 있었으며, 그는 게임에서 최고의 큰 남자 중 한 명으로 자신을 설립했습니다. 이스트 팀에 대한 사랑의 친숙 함은 깊은 플레이 오프를 만들기 위해 열에 유리한 것으로 판명 될 수 있습니다.

사랑은 곧 그의 미래에 대한 결정을 내릴 것으로 예상됩니다. 그 동안 열은 백업 센터 또는 파워 포워드를 포함하여 무료 대행사의 다른 옵션을 탐색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클리블랜드에서의 사랑의 경력

Love는 지난 5 시즌을 클리블랜드에서 보냈으며 팀의 선두 득점자이자 리바운드 선수였습니다. 그는 팀의 2016 챔피언십 런의 주요 기여자였으며 평균 19.0 점, 11.1 리바운드, 플레이 오프에서 3 점 범위에서 42.7%를 기록했습니다. 사랑은 지난 5 시즌 동안 팀 게임의 95%에 나타난 팀의 일관된 존재였습니다.

Love는 또한 클리블랜드에서 가장 좋아하는 팬입니다. 그는 지난 2 시즌 동안 팀의 MVP로 선정되었으며 2017 년 NBA 커뮤니티 보조 상 결선 진출 자였습니다. 또한 커뮤니티의 리더로 2018 년 Kevin Love Fund를 시작하여 소외된 지역 사회에 정신 건강 자원을 제공했습니다. 사랑은 옹호자였습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