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Nikki Haley는 2024 백악관 입찰을 발표했습니다
전 유엔 대사이자 사우스 캐롤라이나 주지사 인 니키 헤일리 (Nikki Haley)는 2024 년 공화당 대통령 지명 후보를 발표했다.헤일리는 화요일 성명서에서 발표를했다.
Haley는“미래를 바라 볼 때 당과 국가의 원칙에 대해 확신을 가지고 있으며, 우리 나라를 강하게 만들기 위해 재결합하고 협력 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48 세인 헤일리는 2011 년부터 2017 년까지 사우스 캐롤라이나 주지사로 재직 한 공화당에서 인기있는 인물입니다.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은 2017 년 유엔 대사로 선발되었습니다. 2018 년까지.
헤일리의 배경
헤일리는 사우스 캐롤라이나에서 인도 출신의 시크교 이민자들까지 태어났습니다. 그녀는 사우스 캐롤라이나 주지사로 일한 최초의 여성이자 첫 번째 유색인이었습니다.유엔에서 그녀의 시대에 헤일리는 트럼프 행정부 정책의 성악 수호자 였지만 유엔의 반 이스라엘 편견에 도전하는 사명을 만들었습니다.
헤일리는 주류 보수적 인 것으로 여겨지며 공화당 시설을지지하고 있습니다. 그녀는 또한 파티의 보수적 인 날개, 특히 복음 주의자들 사이에서 많은 사람들에게 인기가있었습니다.
2024 년 경주
2024 년 공화당 후보 지명 경쟁은 이미 가열되고 있으며, 몇몇 잠재적 후보자들은 이미 자리를 차지하고있다.헤일리는 마이크 펜스 (Mike Pence) 부통령, 전 마이크 폼페오 국무 장관, 전 백악관 교장 마크 메도우 (Mark Meadows)와 같은 다른 저명한 공화당과의 경쟁에 직면 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헤일리의 후보는 또한 트럼프와 그의 하드 라인 이민 및 경제 정책에 대한보다 주류 대안을 찾고있는 당의 온건 자로부터 지원을받을 수 있습니다.
반응형
최근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