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StarLink, Verizon 및 T-Mobile Shake Up FCC 커버리지 맵

FCC (Federal Communications Commission)의 최근 변경 사항은 인터넷 서비스 제공 업체 (ISPS) Starlink, Verizon 및 T-Mobile 간의 논쟁을 불러 일으켰습니다. 세 회사 모두 자신의 보장에 대해 주장했지만 우려는 이러한 주장이 정확하지 않다는 것입니다.

SpaceX가 소유 한 StarLink는 위성 기반 ISP로 농촌, 원격 및 소외된 지역에 대한 인터넷 액세스를 제공 할 것을 약속합니다. StarLink는 보험 적용 영역과 보조금 자격을 높이기 위해 FCC에 허위 데이터를 제출 한 것으로 알려졌다.

반면에 Verizon은 적용 범위를 과소보고 한 혐의로 기소되었습니다. 이 회사는 실제로는 네트워크에서 더 적은 수의 고객이 서비스를 받고 있음을 보여주는 데이터를 제출했다고한다.

최근 스프린트를 인수 한 T-Mobile도 화재를 일으켰습니다. 이 회사는 실제로 서비스를 제공하지 않는 보험 적용 영역을 청구하기 위해 FCC에 허위 데이터를 제출 한 혐의로 기소되었습니다.

세 회사 모두 혐의를 부인했지만 FCC는이 문제에 대한 조사를 시작했습니다. FCC 대변인은“보장 맵의 정확성을 보장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 허위 정보가 발견되면 적절한 조치를 취할 것”이라고 말했다.

FCC에 제출 된 잘못된 데이터 문제는 최근 몇 년 동안 핫 버튼 문제가되었습니다. 이로 인해 정확성과 공정성을 보장하기 위해 ISP가 제출 한 데이터에 대한 조사가 강화되었습니다.

FCC 커버리지 맵에 대한 Starlink, Verizon 및 T-Mobile의 주장을 둘러싼 토론은 계속 될 것입니다. FCC의 조사가 회사에 대한 조치를 취할 수 있는지 여부는 여전히 남아 있습니다. 그 동안 FCC는 소비자가 지불하는 서비스를 받고 있는지 확인하기 위해 커버리지 맵의 정확도를 계속 모니터링 할 것입니다.

결론
FCC 커버리지 맵에 대한 StarLink, Verizon 및 T-Mobile의 주장에 대한 토론은 한동안 진행되었습니다. FCC가 회사가 제출 한 데이터의 정확성에 대한 조사는 올바른 방향으로 나아가는 단계입니다. 적용 범위의 정확도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