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하이오의 열차 탈선
배경 :2019 년 7 월 19 일,화물 열차가 오하이오 주에서 탈선하여 트랙과 주변 지역의 유해 물질을 쏟았습니다. 이 사건은 오후 4시 30 분경 오하이오 주 애쉬타 울라 (Ashtabula)에서 클리블랜드에서 북동쪽으로 약 60 마일 떨어진 곳에 발생했습니다. 원인 :
탈선의 원인은 여전히 조사 중이지만 초기 보고서에 따르면 파손 된 레일 또는 다른 유형의 기계적 고장이 책임있는 요인 일 수 있습니다. 열차는 화학 물질을 포함한 다양한 재료를 운반하고 있었기 때문에 위험 물질 팀이 상황을 평가하기 위해 현장에 부름을 받았습니다. 손상 :
기차는 Ashtabula 강에 걸쳐있는 다리의 트랙에서 탈선하여 다리와 주변 지역을 손상 시켰습니다. 다리는 추가 통지가있을 때까지 폐쇄되며 열차가 지역을 통과하기 전에 열차 트랙을 수리해야합니다. 청소 및 회복 :
청소 승무원은 탈선의 결과로 유출 된 유해 물질을 제거하기 위해 현장에 있습니다. 다리 주변 지역은 잠재적 인 환경 영향에 대해 모니터링해야합니다. 이 지역의 주민들은 청소가 완료 될 때 까지이 지역에서 멀리 떨어져 있어야합니다. 부상과 사망 :
다행스럽게도 탈선의 결과로 부상이나 사망은보고되지 않았습니다. 열차의 지휘자는 더 이상의 손상이나 부상을 방지하기 위해 기차를 제 시간에 막을 수있었습니다. 지역 사회에 미치는 영향 :
탈선은 Ashtabula 커뮤니티에 큰 영향을 미쳤습니다. 교량 폐쇄는 통근자에게 상당한 지연을 일으켰으며 지역 기업은 혼란에 영향을 받았습니다. 또한, 해당 지역에서 유해한 유해 물질의 환경 영향이 여전히 평가되고 있습니다. 결론 :
탈선의 원인은 여전히 조사 중이지만,이 사건이 Ashtabula 커뮤니티에 큰 영향을 미쳤다는 것이 분명합니다. 청소 승무원이 현장에 있으며 유해 물질을 청소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공무원은 모든 잠재력에 대해이 지역을 모니터링하고 있습니다.
반응형
최근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