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놓친 슈퍼 볼 광고

Super Bowl Ads 는 큰 게임 주변의 문화의 일부가되었습니다. 매년 시청자들은 회사가 제공하는 가장 창의적이고 흥미로운 광고를 기대합니다. 올해 많은 사람들이 보여준 광고에 놀랐습니다. 다음은 Super Bowl 2023의 가장 많이 논의 된 광고 중 일부입니다.

조수 "게임 체인저"

올해의 슈퍼 볼 (Super Bowl)의 조수 광고는 진정한 게임 체인저였습니다. 이 광고는 두 명의 어린이 팀 사이의 축구 경기를 선보였으며 Tide Mascot는 심판 역할을했습니다. 광고는 아이들이 놀고있는 동안 조수가 최선을 다할 수 있도록 거기에 있었음을 보여주었습니다. 광고는 축구 경기에서 재미 있고 가벼운 마음을 사로 잡았으며 시청자들을 웃게 만들었습니다.

Amazon Alexa“모든 것이 절단되는 것은 아닙니다”

올해의 슈퍼 볼을위한 아마존 알렉사의 광고는 정말 타격을 받았습니다. 광고는 테스트되는 다양한 Alexa 기술의 몽타주를 특징으로했지만 모두 컷을하는 것은 아닙니다. Amazon의 AI 어시스턴트가 어떻게 작동하는지에 대한 재미 있고 가벼운 모습을 보았으며 Amazon이 항상 제품을 개선 할 수있는 방법을 찾고 있음을 시청자에게 보여주었습니다.

Google“2023 년”

올해의 슈퍼 볼 (Super Bowl)의 구글 광고는 미래를 영리하게 살펴 보았습니다. 이 광고는 Google의 제품을 사용하여 가족을 더 쉽고 개선 할 수 있도록 가족을 선보였습니다. 올바른 식당을 찾는 것부터 가상 현실 게임에 이르기까지 광고는 시청자에게 Google이 미래를 현실로 만드는 방법을 보여주었습니다. 미래가 무엇을 보유하고 있는지에 대한 재미 있고 영감을주는 모습이었고, 시청자들이 앞으로 나아갈 것을 흥분하게 만들었습니다.

맥도날드의“프라이 녀석”

올해 슈퍼 볼을위한 맥도날드 광고는 진정한 대접이었습니다. 이 광고는 완벽한 감자 튀김을 얻으려고 노력한 튀김 사람들 그룹을 선보였습니다. 광고는 맥도날드의 경험을 재미 있고 가벼운 모습으로 시청자들을 보여주었습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