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최고의 슈퍼 볼 2023 광고

Super Bowl 2023은 놀라운 광고로 가득 차 있었지만 그중 일부는 실제로 눈에 띄었습니다. 밤의 최고의 광고는 강력한 메시지를 전하면서 시청자의 관심을 끌었으며 최악의 상황은 완전히 마크를 놓쳤다.

최고

T-Mobile : 이 광고는 Classic Show The Office의 패러디로 Steve Carell이 Michael Scott로서의 역할을 되찾았습니다. 다른 휴대 전화 제공 업체의 5G 커버리지가 부족하여 재미있게 놀랐으며 슬로건은“5G를 얻기 위해 사무실 일 필요는 없습니다.” Amazon Alexa : Amazon의 광고는 Alexa가 실제 사람이라면 어떻게 될지에 대한 재미있는 일이었습니다. 청소, 요리 및 음악 연주와 같은 일상적인 작업에 도움이 될 수있는 Alexa가 특징입니다. bud light : 이 광고는 클래식 영화 Sandlot 의 otode입니다. 그것은 영화의 오래된 캐릭터의 오래된 버전을 특징으로했으며, 우정의 중요성을 따뜻하게 상기시켜주었습니다.

최악의

Pepsi : Pepsi의 광고는 실제로 실제 진술을하지 않고“깨어 난”시도에 대해 비판을 받았습니다. 그것은 다양한 종족과 배경을 가진 다양한 사람들이 특징 이었지만 실제로 다양성이 중요한 이유에 대해 아무 말도하지 않았습니다. Godaddy : 이 광고는 완전히 미스였습니다. 그것은 나쁜 정보원의 패러디로 여겨졌지만 Cringey와 Cheesy로서 나왔습니다. Turbotax : Turbotax의 광고는 혼란스럽고 특히 재미 있지 않았습니다. 그것은 식당에있는 사람들의 그룹을 특징으로했으며, 펀치 라인은 모두 turbotax와 세금을 제출하고 있다는 것이 었습니다. 코미디에서 실패한 시도였습니다. 전반적으로, Super Bowl 2023에는 훌륭한 광고가 있었지만 일부는 마크를 완전히 놓친 일부를 가지고있었습니다. 밤의 최고의 광고는 재미 있고 감동적이며 기억에 남는 반면, 최악의 상황은 혼란스럽고 Cringey였습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