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크리스티아누 호날두, 알 나스르 공식 첫 골...

크리스티아누 호날두, 알 나스르 첫 골

크리스티아누 호날두가 22일(현지시간) 사우디 프로리그 다맥과의 경기에서 알 나스르 소속으로 첫 공식골을 터뜨렸다. 여름에 알 나스르에 합류한 포르투갈의 슈퍼스타는 강력한 헤딩으로 단 4분 만에 그의 팀을 앞으로 이끌었다. 이 골은 호날두의 알 나스르 경력의 완벽한 시작이었고, 전 레알 마드리드,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유벤투스 포워드는 표적에서 벗어나 기뻐했다.

꿈이 이루어지다

"그것은 꿈의 실현입니다,"라고 호날두는 경기 후에 말했다. "저는 알 나스르에서 첫 골을 넣었고 팀이 3점을 얻도록 도와주어서 매우 기쁩니다. "우리가 우승하는 것은 중요했고 팀 전체에서 훌륭한 경기였다. 나는 우리가 이번 시즌에 멋진 일들을 성취할 수 있다고 확신해."

큰 진전

화요일의 승리는 최근 폼을 잡기 위해 고군분투했던 알 나스르에게 큰 진전이었다. 그들은 다맥과의 충돌 전 마지막 다섯 경기 중 단 한 경기만을 이겼고, 호날두의 골은 시의적절했다. 이번 승리로 알 나스르는 사우디 프로 리그 테이블에서 4위로 올라섰고, 그들은 이제 올 시즌 상위 3위에 도전할 것이다.

멋진 시작

여름에 알 나스르와 계약할 때, 알 나스르 지지자들로부터 영웅적인 환영을 받았던 호나우두에게는 훌륭한 시작이었다. 35세의 이 선수는 지난 시즌 말 유벤투스를 떠난 이후 자유 계약 선수였고, 알 나스르에서의 첫 경기에서 좋은 인상을 주기로 결심했다.

앞으로의 밝은 미래

알 나스르의 시즌에 큰 영향을 미칠 것이 확실한 호날두에게 이 골은 시작에 불과했다. 그는 역사상 가장 위대한 선수들 중 한 명이며, 그의 클럽 도착은 팀에 큰 힘이 된다. 알 나스르는 이제 호날두가 계속해서 골을 넣고 이번 시즌에 명예를 위해 도전하는 것을 도울 수 있기를 바라고 있을 것이다. 호날두가 그들의 반열에 오르면서, 알 나스르의 미래는 밝아 보인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