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선택>
<머리>
제목>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독서에 대한 승리 제목>
tyle type="텍스트/문자열">
{
온사이즈: 12인치;
온패밀리: Arial;
tyle
<본문>
맨체스터 유나이티드가 동료 잉글랜드 팀 레딩을 3-1로 완파하고 FA컵 5라운드에 진출했다. 그 경기는 붉은 악마들이 느린 출발 후에 그들의 보폭을 찾으면서 스릴 넘치는 경기였다.
전반 45분 맨유는 점유율이 가장 높았음에도 불구하고 골대 뒤로 공을 넣기 위해 고군분투했다. 그러나 후반전에는 카제미로가 2골을 연달아 득점하며 붉은 악마를 앞섰다. 그리고 나서 프레드가 유나이티드의 3번째 골을 추가해 승리를 확정지었다.
카세미로는 그의 첫 골을 그 지역 밖에서 잘 가져간 노력으로, 그 쇼의 스타였다. 브라질 선수는 얼마 지나지 않아 붉은 악마의 능란한 움직임을 마무리하며 1초를 추가했다. 프레드는 FA컵 5라운드에서 유나이티드의 안전을 보장하며 스트라이크로 승부를 결정지었다.
이 승리는 최근 프리미어리그에서 고전하고 있는 붉은 악마들에게 매우 필요한 것이었다. 최근 몇 주 동안 점점 더 많은 압박을 받고 있는 올레 군나르 솔샤르 감독에게도 반가운 안도감이었다. 그 노르웨이인은 이제 그의 팀이 FA컵에서 좋은 모습을 계속해서 보여주고 트로피를 향해 밀고 나갈 수 있기를 바랄 것이다.
압박이 가해졌을 때 여전히 높은 수준의 경기력을 발휘할 수 있다는 것을 보여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멋진 활약이었다. 그들은 이제 그들의 좋은 모습을 계속해서 경쟁에서 더 발전하기를 바랄 것이다.
최근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