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우리 모두는 더 많은 돈을 벌고 건강한 삶을 살고 싶어하지만, 때때로 둘 사이의 균형을 맞추는 것은 어려울 수 있다. 다행히도, 두 가지 목표를 더 쉽게 달성할 수 있도록 도와줄 수 있는 간단한 라이프 해킹이 있다. 여기 더 많은 돈을 벌고 더 건강한 삶을 살기 위한 7개의 라이프 핵이 있습니다.

1. 식사 계획을 우선시하라

식사 계획은 여러분이 영양가 있는 식사를 먹을 수 있도록 보장하는 동시에 돈과 시간을 절약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미리 계획을 세우면 여러 끼 식사에 사용할 수 있는 식품을 판매하고 비축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또한 일괄적으로 요리하고 나중을 위해 식사를 얼려서 시간을 절약할 수 있다.

2. 캐시백 기회 활용

구매할 때마다 항상 캐시백 기회를 찾아야 합니다. 이것은 당신이 보상 포인트나 현금을 얻는 것을 돕는 동시에 당신의 구매에 대한 돈을 절약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많은 소매업체들이 캐시백 프로그램을 제공하므로, 이 프로그램을 활용하여 비용 절감 효과를 극대화하십시오.

3. 예산 책정 앱 사용

예산 책정 앱을 사용하면 재정 상태를 유지하고 분수에 맞게 생활할 수 있습니다. 많은 예산 책정 앱을 사용하면 월별 예산을 설정하고 지출 내역을 추적할 수 있으므로, 자금이 어디로 가는지 쉽게 확인하고 필요에 따라 조정할 수 있습니다.

4. 자신에게 투자하세요

자신에게 투자하는 것은 더 많은 돈을 벌고 전반적인 건강을 향상시키는 좋은 방법이다. 새로운 기술을 배우기 위해 수업을 듣거나 체육관 회원권이나 헬스클럽에 투자함으로써 자신에게 투자할 수 있다. 자신에게 투자하는 시간을 가짐으로써, 당신은 앞으로 수년간 그 보상을 얻을 수 있을 것이다.

5. 사이드 허슬 찾기

편파적인 사기꾼을 찾는 것은 더 많은 돈을 벌고 당신의 재정 상황을 개선하는 좋은 방법이다. 승차공유 서비스를 위해 운전을 하든, 프리랜서 프로젝트를 완료하든, 다른 사람들의 심부름을 하든, 부업으로 추가적인 돈을 벌 수 있는 방법은 얼마든지 있다.

6. 비용 절감 자동화

하나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