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박항서 감독과 함께 항상 함께하는 이영진 수석코치는 지금도 베트남에서 박항서 감독의 넘버원! 코치, 즉 수석코치로서 활동하고 있습니다. 이번에 2년 재계약을 베트남 축구협회와 다시금 맺어 박항서 감독과 함께 베트남에 잔류하게 되었습니다.
박항서 감독 뿐만 아니라 이영진 수석코치도 활약중이란걸 잊으면 안되겠습니다.
베트남어 2차 번역입니다. 다소 오역, 어색함 등이 있을 수 있으나 최대한 검수하여 읽으시는데 불편함이 없도록 최대한 주의했으므로, 보시는데 불편함은 없으시리라 사료합니다.


000.jpg

002.jpg




<기사요약>


박항서 감독의 코치진의 이영진 수석코치가 2년 재계약을 했습니다.
박항서 감독과 같은 기간동안의 계약이 될 것이라고 베트남 축구협회에서는 말하고 있습니다.
박항서 감독의 코치진에는 4명 정도의 한국인 어시스턴트들이 항상 함께 했습니다. 그중에서 이영진 수석코치는 코치진의 '브레인' 역할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前한국의 축구선수였던 이영진 수석코치는 팀의 트레이닝을 담당하며, 전략과 계획을 박항서 감독과 함께 세워나가는걸로 알려져 있습니다.



<댓글반응>


Minh Chau
난 이영진 수석코치가 베트남에 오랜기간 머물기를 바래.
박 감독께서 '나이'때문에 은퇴하시게 된다면 이영진 수석코치만큼 완벽한 대타가 어디있겠어?


ㄴHieu Ng
아주 정확한 판단이야.


ㄴCon Ruổi 7
내 생각에는 베트남에 오래 남아 있을거라 생각해.


ㄴLương Danh
글쎄, 어떻게 될지는 모르는거지. 이 세상에는 좋은 코치진들이 참 많아. 물론 모두 완벽하다고 할 수는 없지만.


ㄴThanh Long Le
전문적인 기술을 가지고 있다고 해서 반드시 팀의 운영에 능한 것은 아니지. 박 감독의 경우에는 결정적인 카리스마의 소유자인데, 이영진 수석코치의 경우에는 뭐랄까 멘토에 가까운 느낌이지.


Đinh Long
이영진 수석코치님! 베트남에 오래오래 계셔주세요!


ㄴLamTuong
개인의 선택이기 때문에 우리가 마음대로 잡고 있을수는 없지...


ㄴHieu Vo
박 감독님과 이 수석코치님이 함께 해야 비로소 완벽한 팀인거지!


ㄴBo Linh Nguyen
박 감독님을 모셔왔을 때, 같이 온 사람들이 계속 함께해야 완벽한 티밍이 유지가 되는거야.


ㄴVietnam Coffee Franchise
나도 너와 같은 생각이야!


Nam
이영진 수석코치는 박 감독님의 코치진에서 아주 중요한 인물이야! 베트남 축구협회는 좋은 판단을 한거야. 좋은 뉴스야!


Natural LaVie
부디 앞으로도 박 감독님과 코치진이 항상 함께 열심히 노력해서, 베트남을 찬란히 빛나는 미래로 나아가게 해주시길 바래!


Đinh Long
베트남 축구계에 있어서 아주 좋은 뉴스야.


Lưu Bán Dép
팀의 '브레인'! 어떻게 없을수가 있겠어?


ㄴLê Tùng
전부 축구계의 베테랑들이지.


ㄴKIEU PHONG
아무 매서운 베테랑들이지.


ㄴThanh Mộc Đường
손발이 척척 맞는 코치진이지.


ㄴCong Dat Nguyen
음음, 다 맞는 말들이야.


Tôi Yêu Việt Nam
내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이 수석코치의 경우에는 매우 꼼꼼하고 사려깊어 보이는 사람이야. 박 감독님과 함께 항상 베트남을 위해 일할 때 행복하기를 바래!


Quốc
걱정하지말라고 친구들.


Phủ Lý Giang Hồ
이 뉴스만을 기다리고 있어어! 어떻게 될지 몰라서 조마조마했는데, 운이 좋게도 이 수석코치께서 계속 남아계시는걸 선택해주셨네!


Dương Đình Duy
지난 2년간 박 감독님을 포함해서 코치진들이 이루어 오신 일들을 돌이켜보면, 우리가 재계약을 하지 않을 이유가 없지.


TRÍ
앞으로 있을 2개의 중요한 경기를 앞서서 받은 아주 좋은 뉴스인걸. 부디 박 감독님과 코치진들이 베트남인들의 가슴에 있는 열정의 불꽃에 계속해서 기름을 부어주시기를 바래!


Nguyen Khang Tran
이 수석코치님 축하드립니다. 코치진 전체에 축하드려요! 박 감독님과 이 수석코치님의 완벽한 콤비네이션의 활약은 이미 수백만 베트남인들과 축구팬들이 알고있고 또한 믿고 있습니다. 저는 항상 믿고 있습니다. 베트남이 월드컵에 진출하는 것도 이제는 허황된 꿈이 아니라는 것을요!


Cb77Cc88
팀에는 심리상담사도 필요하다고 생각해! 그리고 이러한 직책을 필수적이지. 선수들의 신체 뿐만이 아니라 정신적인 부분도 케어가 아주 중요하다고.


ㄴThư Mới
박 감독님만한 심리상담사가 어디있다고 그래. 그 어떤 심리상담사건 박 감독님에 비하면 선수들을 가장 잘아는 사람은 없지.


Kevin Hà
부디 이 두 나이지긋한 한국인 콤비가 베트남을 위한 기적을 이루어내기를 바래.


SOLLO VN
베트남 축구팬들을 위한 희소식이네!
바라건데 베트남 국대가 앞으로도 쭉 박 감독과 코치진의 도움을 받을 수 있다면 좋겠어! 국대 감독에서 은퇴한 후에는 후진 양성을 위해서 계속 남아주면 좋겠어! 오늘날 베트남 축구 새싹들에게 부족한건 바로 박 감독님 같은 전문적인 양성과정을 진행할 수 있는 코치야...!


Thư Mới
이 수석코치도 또한 전략을 짜는 면에 있어서 엄청난 전문가라고 할 수 있지. 무척 행복한 뉴스야.


ㄴminh
나는 이 수석코치님에게 무척 감명 받았어. 마치 박 감독님과 아주 비슷하다고 할까나. 충분한 능력을 갖추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절대 자만하지 않으시고 항상 겸손하시지. 박 감독님께서 직접적으로 나서서 전두지휘를 하신다면 이 수석코치께서는 항상 보이지 않는 곳에서 팀을 위해 헌신하시지.


Sputnik
난 정말 삼촌 같은 이 수석코치님이 너무 좋아. 저 푸근한 얼굴과 젠틀한 인성 그리고 극도의 전문성!


Hung Tran Van
베트남 축구의 기반을 좀더 윤택하게 닦아낼 수 있는 사업체와 개인 후원자들이 더 많아지기를 바래. 축구가 번성하기 위해서는 가장 중요한 요스는 '돈'이지. 사실 이게 개인의 열정을 만들어내는데는 최적의 요소거든.


Minh Nguyễn
민간에서도 팬들이 베트남 축구를 금전적으로 지원할 수 있도록 후원 사업(기념품 이라든가)같은걸 많이 만들고 홍보할 필요가 있다고 생각해.


Quang Minh
앞으로도 우리가 사랑하는 팀이 계속 성골하기를 바래. 박 감독님과 코치진이 계속해서 베트남 팬들에게 행복을 가져다주리라 믿고있어!


Ca khia
호랑이 박 감독님의 날개가 더더욱 커져가고 있군. 현재의 베트남 축구는 굉장한 사람들과 함께 하고 있어. 아주 좋은 소식이야!


chính hoàng minh
계속해서 좋은 결과를 낸다면 분명 후원도 많아질테고, 팀의 운영을 위한 자금도 윤택해질거야.


NHÀ PHÊ BÌNH BÓNG ĐÁ
말그대로 아주 좋은 소식이구만!


Hoang Van Linh
중요한 경기들을 앞두고 희소식이 연이어 들려오네. 좋은 징조야! 앞으로의 경기에서도 계속해서 좋은 소식이 들리기를 바래!


tothuhoai79
감사합니다 감독님!!


HA XUAN TIEN
박 감독님과 이 수석코치님은 마치 베트남의 포청천과 공손책 같은 느낌이지!


Dohung
환상적인 한국인들! 박 감독님부터 시작해서 이 수석코치님을 포함한 코치진들, 하물며 팀 소속의 의사도 매우 팀에 헌신적이고, 선수들과 친근하지. 팀의 분위기가 지금처럼 행복하고 단결되었다고 생각해본적이 없었어. 최고의 팀이야!


Cá sin sít
감사합니다, 이 수석코치님! 인도네시아로 떠날거라는 이야기도 얼핏 들었던것 같은데 그게 아니라 다행이야!


Duc Hung Nguyen
이 조화롭고 환상적인 코치진들은 우리 팀에게 수많은 행운을 가져다 줄 것이라고 믿어 의심치 않아!


Trịnh Hải
난 이 수석코치님에게 무척 감명 받았어. 코치님의 웃는 모습은 무척 자비로움과 안정 그 자체야!


võ đức lành
팀의 선수들에게 각각 개인적으로 성적을 학실하게 매겨서 상 같은거를 줄 필요가 있다고 생각해.


ㄴTRÍ
개별 상 같은거는 후원자나 후원 기업에서 주는 것으로 알고있어. 다만 선수 개인이 그러한 후원이나 상을 받을 경우에는 팀에서 공용으로 운영중인 펀드에 금액의 일부를 내야하는거롤 알려져있지.


ㄴhonganh511984
개별 토너먼트에는 별도의 규정이 있어. 선수 등급에 따라 나머지 50%는 팀별로 나누어 받지.


Hoang Hai Nguyen
베트남 축구와 동행해줄 기업들의 관심이 필요해...
기업의 후원이 충분하다면 비용은 큰 문제가 되지 않을거야...


trần cường
아주 좋은 뉴스구만!


Nguyễn Anh Quân
나아가자 베트남!!


Vũ Xuân Trường
재능을 가지고 있어도 그 재능을 발휘할 수 있는 장소가 필요한 법이지. 박 감독님과 이 수석코치님에게는 그 재능을 발휘할 수 있는 장소로써 베트남이 가장 적합한 장소라고 생각해. 바라건대 이 두 사람이 베트남에 오랫동안 머물러줬으면해.



번역기자:영길리36
해외 네티즌 반응
가생이닷컴 www.gasengi.com
위 출처의 변형,삭제등은 절대 허용하지 않습니다.
또한 어떠한 형태로든 가생이닷컴 모든 번역물의 2차 가공,편집등은 절대 허용하지 않습니다.

*노골적인 인종차별성 댓글 및 부적절한 글은 통보없이 삭제 합니다.(또는 댓글 금지조치)
-운영팀-
출처 : 해외 네티즌 반응 - 가생이닷컴https://www.gasengi.com
http://www.gasengi.com/main/board.php?bo_table=sports&wr_id=348769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