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저도 무사고 기원하면서 인증해봅니다.ㅎㅎ

차 못받을까봐 걱정도 했었는데 다행히 잘 출고 하였습니다.

20191116_134453.jpg

지난주 금요일에 받아서 1주일 정도 운행하였습니다.

출퇴근 코스가 소나타로는 연비 7~8 나오는 코스인데 Q7은 5~6 나오네요.

과속 안하고 아침 출퇴근 시내주행 하루 33킬로 거리 주행 기준입니다. 소나타는 2년동안 7~8수준이었는데 비슷한것 같습니다.

 

우선 제 기준으로 차가커서 소나타만 끌어본 저는 적응이 필요할것 같습니다. 평소에도 과속은 안하지만 더 조심하게 되었습니다. 

와이프는 사이드어시스트랑 어뷰 튜닝 완료 때까지는 운전 안하겠다고 하고 급할때는 소나타 운전하겠다고 하네요.

 

인수해온 금욜 저녁에 아들이랑 딸이랑 고사도 지내고 애들은 차 안아주고 이름도 까믕이(그레이인데 애들은 까맣게 보이나 봅니다 ㅎㅎ)라고 지어주고 무척 좋아해서 기쁩니다. 

 

오래오래 잘 타고 다니면서 좋은데 가족들과 많이 다닐때 사고없이 안전하게 다니도록 뽐뿌에서 좋은 기운 받아 가겠습니당!

 

모두 좋은 주말되세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