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8개월된 우리딸 많이 예뻐졌네요 ^^

 

8개월된 우리딸 많이 예뻐졌네요 ^^

 

8개월된 우리딸 많이 예뻐졌네요 ^^

 

6개월전 고창석 씨 닮았다고 평가받던 우리딸 ㅎㅎ

 

그동안 많이 이뻐졌네요.

 

힘이 넘치고 항상 여기저기 기어다녀서 힘드네요 ㅜㅜ

 

---------------------------------------------------------------------------------------------------------------------------------------------------

 

6개월전 고창석 씨 닮은 사진


8개월된 우리딸 많이 예뻐졌네요 ^^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