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영화관 체인 메가박스에서 수집용으로 오리지널 티켓을 계속 내놓으며 영화팬들의 취향을 저격하고 있습니다. 영화 조커의 오리지널 티켓은 얼핏 보면 광대 분장을 한 조커, 주연배우 호아킨 피닉스의 얼굴이 크게 인쇄되어 있지만, 투명 필름을 겹치면 얼굴의 반쪽은 분장을 지운 아서 플렉의 맨얼굴이 나타나는 디테일로 크게 호평을 받았습니다. 이에 대한 해외반응입니다.
아카데미상 시상식 전이어서 <조커>의 수상에 대한 예측도 있네요. 참고로 말하자면 호아킨 피닉스는 조커로 남우주연상을 수상했습니다.






000.jpg



<댓글반응>



ApartmentWolf
이렇게 가장 좋았던 영화를 볼 때마다 기념품이 하나씩 주어진다면 그 어떤 터무니없는 가격도 전혀 상관 없겠어!


ㄴCaveManZach0245
이렇게 상호작용할 수 있는 티켓이 있으면 영화관 방문 횟수가 훨씬 늘어나겠다는 내용의 대화를 내 약혼자와 나누고 있었어.


ㄴㄴLick_Ross
그치? 겁나게 모으러 다녀서 액자에 걸어두던가 할 거야. 최근 개봉한 영화들이 죄다 틀에 박힌 듯 똑같은 걸 떠올려 봐. 영화 포스터 게시판도 이걸 보면 다 미쳐 날뛸 텐데


ㄴfaulkque
넌 한국에서 음악 CD 앨범이 어떤 방식으로 기획되는지, 왜 사람들이 다운로드를 통해 음악을 구매하는지 한 번 알아봐야 할 것 같아.


ㄴjimjak94
일반 극장에서 많아 봐야 10달러 내고 영화를 보는 게 그렇게 비싼 건가? 15달러까지 올라가는 표는 특별관 표밖에 없고 그럴 만한 이유가 있잖아.
터무니없는 가격이라고 하기엔 무리가 있지. 수익의 대부분은 매점에서 나는 걸 생각해 보면.


ㄴㄴApartmentWolf
우리 집 근처에서 주말에 영화 한 편을 보려면 티켓 한 장당 22000원 정도를 내야 해. 그 가격엔 가끔 시끄러운 사람들, 전화통화를 하는 사람들, 25분의 광고 타임이 포함되어 있지. 난 생각 없이나 즉흥적으로가 아닌 정말 보고 싶은 영화가 뭔지 고심해서 선택해야 해!


ㄴㄴㄴjimjak94
이런. 그러게, 정말 터무니없이 높은 가격이다. 영화 한 편에 그렇게 높은 가격을 받는 꼴은 평생 본 적이 없어.


MrRogerDodger
서울에서 조커를 봤는데 이런 티켓은 못 받았어


ㄴSungOoo
메가박스 거야.


ㄴㄴiamBillCosby
난 메가박스에서 조커를 봤는데 이런 건 못 받았어


ㄴㄴㄴSungOoo
글쎄, 꽤 멋있는 티켓이니 그냥 나눠주진 않겠지. 저 예쁜 표들은 “메가박스 오리지널 티켓 스페셜 북” 이벤트에서 받을 수 있는 거야.


geneoking
호아킨은 저 연기로 꼭 남우주연상을 타야 해.


ㄴVinnieTheVoyeur
아니, 그건 날 사랑하는 척한 우리 부모님께 돌아가야 해.


ㄴㄴdark_nan24
친구, 괜찮은 거지?


ㄴㄴㄴVinnieTheVoyeur
넌 이해 못할 거야.


ㄴslimeboi246
호아킨이 타야 한다고는 생각하지 않아. 여태껏 그가 보여준 최고의 연기도 아닐뿐더러 올해는 아담 드라이버의 해가 아닌가 해. 결혼 이야기에서 감정 전달을 뛰어나게 해냈지. 내 생각으로는 아마 호아킨의 연기에는 그게 부족한 것 같아.


ㄴㄴ1vergil
아담은 전혀 가망 없지. 호아킨이 이미 각종 상을 휩쓸면서 너무나도 유력한 후보로 올라섰어. 골든 글로브, 크리틱스 어워드, 미 배우조합상, 영국 아카데미까지… 이 모든 시상식에서 수상한 배우가 보통 오스카상을 가져갔으니까.


ㄴㄴㄴslimeboi246
아, 호아킨이 탈 거라는 건 알아. 그냥 아담 드라이버의 연기가 더 좋았다고.


ㄴㄴchicasparagus
나도 동의해. 비추 누르려면 눌러보라고 하지… 아담이 타야 하지만 결국 수상자는 호아킨일 거야


ㄴdicemonkey
아냐


ㄴㄴJustCharles_
바보가 되는 건 한 마디로도 충분하지.


ㄴㄴㄴdicemonkey
아니면 그 바보가 사실 확고한 취향의 소유자라던가… 대중적 인기가 반드시 ‘좋음’을 의미하는 건 아니지.


ㄴㄴㄴㄴYikesthatsalotofbs
대중적 인기에 대해서 논한 건 네가 유일해.. 아무도 호아킨의 연기를 대중성에 기반해 판단한 적 없지만 뭐 그래, 계속해 봐


ㄴㄴㄴㄴㄴdicemonkey
예를 들면 그게 높은 질의 연기라고 생각한다던지… 내 생각은 요즘 배우들이 워낙 거지 같아서 상대적으로 좋게 보이는 거야.


ㄴㄴㄴㄴㄴㄴYikesthatsalotofbs
그래 그건 이해할 만하네, 요즘 배우들이 어떻길래 거지 같다고 말하는 건지 묻고 싶었지만 내가 비평가는 아니라서 그런 대화에 잘 맞진 않을 것 같네.


pinokun
미국도 당장 이런 티켓 개발에 착수해야 해.


Thatznucknfutz
이건 시제품입니다. 빠른 시일 내에 인근 영화관에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tricksterProphet49
방금 이런 게 존재한다는 사실을 알았는데, 우리 지역의 티켓을 보니 겁나 질투나네.


la-faccia
멋진데 플라스틱 쓰레기는 엄청나겠다


randomWebVoice
왜 두 부분으로 된 티켓을 개발한 거지…


skatetilldeath666
조커 구글 플레이에서 세일 중이더라. 사야 하나? 12.99달러에 4k 화질 지원.


ㄴtimmmmah
아마 레드박스(미국의 DVD, 블루레이 소매 서비스)에서 중고 블루레이를 9달러면 살 텐데


ㄴㄴskatetilldeath666
좋네. 고마워… 그치만 구글 플레이 구매 내역은 휴대폰 요금에 합산해서 내면 되는데다 집을 나갈 필요가 없어. 그게 아마 차이 나는 3달러의 가치쯤 할 거야.


ㄴㄴㄴMwink182
영화가 그만큼을 주고 살 필요가 있는 거냐고 묻는다면, 내 대답은 그렇다야. 완전 제대로였지. 다만 마음에 안 들었던 단 하나는 너무 공감이 돼서 스스로 불편한 감정이 들었다는 점이야. 조커의 캐릭터를 가장 잘 설명한 작품이 아닐까 싶어.


ㄴㄴㄴCorburrito
한 번 보기는 훌륭한 영화지만 이후에는 좀 불편해지지.


Clean-Turn
미쳤네! 나도 하나 받았으면 좋았을 텐데


FrowgateClitsmith
제목의 ‘대단한’은 좀 너무 간 것 같은데.


deadtreeroot
한국에 갔을 때 영화는 한 편도 보지 않았는데. 지금 호주에서 후회중이야


just-a-dude69
그치만 인터넷에서 조커 한국어 자막본을 무료로 쉽게 찾아볼 수 있잖아


Hardcoretraceur
어제 처음 봤는데 정말 대단했어!! 모든 순간이 다 좋았어.


ZombieSlayyer10
그렇게 대단치 않은 영화를 위한 대단한 티켓이군.


NoThankY00u
이미 영화를 봤지만 저 티켓을 위해서라면 한 번 더 돈 주고 볼 수 있어


LMA73
불필요한 미세 플라스틱은 어쩌고? 아무도 그런 생각은 안 하는 거야? 거참 까마귀 같은 사람들이네… 예쁘고 반짝이는 것만 보면 사고가 정지하는 건가. 슬프다.


SadBoysL
영화는 개별로지만


Mr_Damaged
여기 미국은 영화 티켓도 참 따분하게 만드는데


MerleErEnPerle
아무도 저 티켓이 만들어낼 엄청난 쓰레기에 대해서는 얘기하지 않는다는 게 슬프네. 어제도 한국의 겨울왕국 티켓 사진이 올라왔는데 보면서 항상 그런 생각이 들었어. 대부분의 사람들은 영화를 다 보고 바로 버릴 텐데.


bophed
훌륭한 티켓, 끔찍한 영화.


ㄴNWA_gluvworld
나는… 동의하지 않아


ㄴPlatypuslord
IMDB에서 35위에 오른 영화라는 걸 감안하면 꽤 과감한 발언인걸…


ㄴanamira112
왜 별로였는데?


ㄴㄴbophed
일단 말해두자면 호아킨의 연기는 굉장히 뛰어났고 경의를 표하는 바야. 그렇지만 영화는 느리고 지루했어. 범죄의 지휘자 조커는 어디 가고 어쩌다가 빌런이 된 바보의 이야기였지. 사악한 천재 대신 약을 제때 안 먹은 남자 한 명의 이야기였어.



번역기자:거북이조아 
해외 네티즌 반응
가생이닷컴 www.gasengi.com
위 출처의 변형,삭제등은 절대 허용하지 않습니다.
또한 어떠한 형태로든 가생이닷컴 모든 번역물의 2차 가공,편집등은 절대 허용하지 않습니다.

*노골적인 인종차별성 댓글 및 부적절한 글은 통보없이 삭제 합니다.(또는 댓글 금지조치)
-운영팀-
출처 : 해외 네티즌 반응 - 가생이닷컴https://www.gasengi.com
http://www.gasengi.com/main/board.php?bo_table=history02&wr_id=839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